티스토리 뷰
목차
넷플릭스에서 인기리 방영되고 있는 흑백요리사 최종 우승자가 오늘 밝혀졌습니다.
우승자가 운영하는 식당과 위치를 알아보겠습니다.
흑백요리사 우승자
‘흑백요리사’의 우승자가 결정됐다.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에서 패자부활전을 이기고 올라온 ‘나폴리맛피아’ 권성준이 백수저 에드워드리를 꺾고 최종 우승을 하였다.
심사위원 안성재는 흑수저 '나폴리맛피아' 권성준의 요리를 자신은 쉽게 좋은 말을 하지 않는다면서 권성준요리를 최고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권성준은 심사위원 백종원, 안성재의 만장일치 로 우승자로 호명되어, 우승 상금 3억 원을 거머쥐는 주인공이되었다.
나폴리맛피아 권성준은 꿈을 이뤘다며 우승소감을 밝히면서 그동안 “즐기는 것 없이 주방과 집만 왔다갔다 살다 보니 이렇게 답답하게 살아가는 게 맞나 싶어 이 대회를 나왔다”라고 ‘흑백요리사’ 출연 이유를 말했다.
그리고 “10년 동안 그렇게 살았던 게 틀리지 않았다는 걸 깨달았다. 앞으로도 집과 주방만 왔다 갔다 하는 요리사가 되겠다”라고 감격의 소감을 전했다.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은 우승자 발표 하루 전 열린 ‘흑백요리사’ 톱8 간담회에서 “시즌2에 섭외가 온다면 백수저로 (섭외가) 올 것 같다.
세계 서바이벌 최초로 두 시즌 연속 도전해서 좋은 성과를 내보겠다”고 헀는데 그의 발언에는 이유가 있었다.
그는 실력에 대한 자신감은 펼치면서도 “크게 피부에 와닿지는 않는다.
쉴 땐 집에만 있고 가게에만 집중하고 있다”라며 “인스타그램을 시작했는데 팔로가 많이 늘고 있어서 그 점에서는 좀 느끼고 있다”라고 아직 인기를 실감하지 못한다고 밝혔다.
나폴리맛피아가 운영하는 식당
나폴리맛피아 권성준이 운영하는 식당은 용산구 원효로에 위치한 비아톨레도 파스타바랍니다.
비아톨레도 파스타바 인스타